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무순위/계약취소]신정 호반써밋 목동 / 분양가 7.9억 / 현재 호가 14억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모에피션스입니다.

 

동탄 롯데캐슬 무순위, 계약취소를 앞두고 블로그가 활황이네요.

모두들 잊지말고 7월29일, 7월30일 넣는 겁니다!!

 

그 와중에 서울 무주택자를 대상으로 또 한건의 로또 청약이 있습니다.

지역이 한정되고 무주택자만 된다는 뜻은 "계약취소" 건 입니다.

 

부정청약, 시장교란 등의 사유로 준공된 주택 중 취소분을 이제 다시 분양하는 거죠.

 

 

[무순위/취소후/임의재공급] 청약 제도 구분법

안녕하세요 호모에피션스입니다.부동산 투자할 때, 흐름과 관계없이 수익을 낼 수 있는 운동장이 있다면 경매와 청약이 아닐까 싶습니다.현재 시장 가격과 본인이 매매할 가격의 차이를 계산

homo-effi.tistory.com

 

 

 

그럼 상세 내역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특공(기관추천) 한채, 일반 한채 이렇게 나왔구요. 각각 날짜는 29일, 30일 입니다.

특이한 것은 취소된 주택이 같은동 같은 라인이네요....이런것 찜찜함을 따지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만, 저는 경매도 하는 입장에서 전혀 따지지 않습니다.

 

아!! 참고로 저는 이것 못넣습니다. 이유는 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ㅎㅎㅎ

 

분양대금은 7.98억으로 8억이 안되는데요. 아파트 이름에 목동이 들어가고, 건설사가 호반이고 어느것하나 빠지지 않을 것 같은데 요즘 시세대비 굉장히 저렴합니다. (로또의 기운이 슬슬)

 

그럼 요즘 시세는 어떻게 될까요?

호가 14억!!!!!

약 6억 정도의 차익이 생각됩니다. 로또 맞네요.

세대수가 400이 넘으니 어느정도 단지가 형성은 되어있고, 22년 입주인데 이제 계약취소분을 청약하는건 조금 신기하고, 실거래가도 12.6억이니 준수합니다. (그리고 지금 무려 3000명이 넘는 사람이 해당 단지를 보고 있고..)

 

 

지지난주에 로또 1등이 4억원인가 받았다고 하던데, 로또가 1등 맞출 확률이 1/800만 아니었나요???

로또보다 높은 확률이고, 서울/무주택자만 가능하니 더 높은 확률로 당첨 되실수 있습니다.

 

다들 잊지마시고, 동탄/목동 넣으시는 겁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